교환/반품 접수 후 1~3일 이내에 택배 기사가 회수지로 방문 또는 담당 영업사원이 연락드리고 상품을 회수합니다.
이벤트 상품은 특성상 일부 품목 부분 취소/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따라서,전체 주문 취소/전체 반품 진행 이후, 전액 환불처리 됩니다.
(※ 단, 동일 제품 내 “사이즈 교환”에 한해서는 교환이 가능합니다. 사이즈 교환 관련 공지사항 참조 부탁드립니다.)
"배송완료" 후 7일 이내에 홈페이지를 통해 환불/교환 신청을 해주십시오.
(상품의 교환/반품 사유와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 등의 첨부를 부탁드립니다.)
또는 3개월 이내, 불량을 확인한 날로 부터 30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(상품 특성에 따라 초기고정 실패 교환 신청서 , 환자 진단 기록 차트 등의 서류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.)
주문 후 1년 미만 경과 건에 한하여 재발급이 가능합니다.
네, 가능합니다. 주문 결제 페이지 하단에서 현금영수증 발급 정보를 입력 하시거나, 과거 주문내역에서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
입금기한은 구매 후 3일 (72시간) 이내 입니다. 정해진 기간 내에 입금 확인이 안될 경우, 주문은 자동 취소처리됩니다.
개인형 법인카드에 한해 결제 가능합니다. (법인명의 법인카드는 이용이 불가합니다.)
죄송합니다. 영수증은 주문서 전체에 대해서만 발행할 수 있습니다.
네, 가능합니다. 단, 무통장입금과 카드결제는 혼용하여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
예시 1: 포인트 + 선수금 + 잔여금액 무통장입금결제 ㅡ 가능
예시 2: 포인트 + 선수금 + 잔여금액 카드결제 ㅡ 가능
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 기존 주문 취소 후 재결제 진행 처리로 도와드리겠습니다.
죄송하지만 비회원의 주문은 불가능합니다. 저희 브라이트는 치과면허를 소지하신 의료인 분들을 대상으로 운영됩니다.
기본적으로 회원 본인 주문을 원칙으로 하므로, 본인 외 주문건에 대해서 브라이트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전화 주문의 경우, 브라이트에 등록되어있는 고객님의 정보 확인이 진행되며 통화 내용은 녹음될 수 있습니다.
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, 미개봉 제품에 한해서 가능합니다.
[마이 브라이트 ㅡ 주문내역 ㅡ 주문선택 ㅡ 주문취소 요청 선택]
경우 1: 결제 완료 상테 ㅡ 주문 취소 후, 원하는 옵션으로 재구매
경우 2: 상품/배송 준비중 ㅡ 취소 요청 버튼 클릭 후, 취소 요청 접수
경우 3: 배송중 및 배송 완료 ㅡ 상품 수령 후, 교환 / 환불 요청 진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