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
브라이트 고객센터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.
FAQ
교환/반품 오늘 교환/반품 접수를 했습니다. 언제 상품을 가져가나요?
교환/반품 1회성 이벤트 할인 패키지 구매 후 부분 취소/교환/환불이 가능한가요?
교환/반품 상품을 수령하여 개봉하였는데 불량(하자) 품일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증빙요청 전자영수증을 분실하였습니다. 재발급 가능한가요?
증빙요청 무통장입금 후에 현금영수증을 발행 받을 수 있나요?
결제 무통장 입금 기한은 얼마동안 인가요?
결제 법인카드로 결제 가능한가요?
증빙요청 주문한 상품 중 일부 금액에 대해서만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?
결제 하나의 주문에 여러가지 결제 수단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?
결제 주문 완료 또는 상품 수령 후에 결제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?
주문 비회원 주문이 가능한가요?
주문 대리주문 또는 전화주문이 가능한가요?
주문 주문 후에 상품의 수량 또는 옵션 변경 및 주문 취소가 가능한가요?
상호 (주)덴티움 | 사업자등록번호 123-81-57732 | 대표자 서승우
통신판매신고번호 2020-수원영통-1668 | 의료기기판매업신고번호 2020-3220033-00253
서울특별시 강남구 자곡로 174-10 강남에이스타워 821호 | 전화 02-555-3750 | 팩스 02-6211-4681